오는 28일까지 이벤트 가입고객 대상 선물 제공

▲ KT 삼성선자 갤럭시S4 LTE-A 딥블랙 블랙(왼쪽), LG전자와 구글 넥서스5 레드.

KT(대표 황창규)는 ´갤럭시S4 LTE-A 로즈골드´ 단말기를 6일에, ´갤럭시S4 LTE-A 딥블랙´을 2월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갤럭시S4 LTE-A 로즈골드는 로즈골드 화이트와 로즈골드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됐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 기반의 디자인에 측면 테두리를 중심으로 홈 버튼 테두리, 스피커, 후면 카메라 테두리에 로즈골드 색상을 적용했으며, 갤럭시S4 LTE-A 딥블랙은 측면 테두리 부분에 블랙을 적용했다.

갤럭시S4 LTE-A 로즈골드와 갤럭시S4 LTE-A 딥블랙은 갤럭시노트3에 최초로 적용됐던 가죽 질감 및 스티치 문양의 후면 커버가 적용됐다. 32GB였던 저장공간은 16GB로 낮춰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토록 했다.

또 갤럭시S4 LTE-A, 갤럭시S4, 갤럭시노트3 모든 색상 가입고객 중 신청고객 대상으로 골드바 5돈, 갤럭시기어 로즈골드, 황금장미, 32GB USB 메모리 등 추첨을 통해 총 1천115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갤럭시노트3와 갤럭시기어를 번들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삼성전자 정품 S뷰 커버를 선물한다.

또한 해당 제품 출시를 기념한 ‘황금 페스티벌’을 통해 올레닷컴에서 오는 28일까지 한 달간 갤럭시S4 LTE-A, 갤럭시S4, 갤럭시노트3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LG전자와 구글이 스마트폰 ‘넥서스5’의 빨간색 버전을 5일 출시했다. 구글의 레퍼런스 스마트폰에서 화이트와 블랙 이외의 색상을 채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해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