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롯데 프리미엄몰’ 모델 ‘이현이’와 함께 특별 이벤트 선보여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참고 이미지.[사진=롯데쇼핑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롯데백화점의 온라인몰 ‘롯데 프리미엄몰’이 국내 정상급 모델인 ‘이현이’와 함께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들을 위한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마의 특별한 하루’는 롯데백화점 고객 중 자녀를 가진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사연과 사진을 보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모델 ‘이현이’가 롯데백화점 프리미엄몰 내 입점한 브랜드 의류를 활용해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월 모집을 진행했으며 약 180명의 고객이 응모해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5명의 고객들이 최종 선정됐다.

선정된 고객들은 지난 1월 31일 모델 이현이에게 스타일링을 받았으며 스타일링을 통해 변신한 색다른 모습으로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

롯데백화점은 ‘아름다운 여성이 나이가 들어가며 엄마라는 역할로 바쁜 일상을 보내면서 정작 자기 자신을 꾸미는 것에는 소홀해 질 수 밖에 없다’는 점에 주목, 대한민국의 엄마들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롯데 프리미엄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의 스타일링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3월 말까지 프리미엄몰에서 운영 중인 매거진 ‘디스커버S’에 게재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간단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해 ‘엄마의 특별한 하루’ 페이지를 감상한 후 해당 이벤트에 대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겨준 고객들과 이벤트에 지원했던 모든 고객들에게 엘포인트(L.POINT) 3000점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콘텐츠팀 이지은 책임은 “롯데 프리미엄몰과 국내 탑모델 이현이가 함께 대한민국 모든 엄마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롯데백화점이 보유한 패션 전문성을 활용해 향후에도 고객들의 삶에 응원이 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