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2020년 경자년을 특별하게 시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호텔업계에서 31일에 다양한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파티, 이를 연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31일 단 하루 국내 최고의 카운트다운 파티 ‘카운트다운 서울 2020@타임스퀘어’와 객실을 연계한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를 이용하면 31일 밤부터 1월 1일 새벽까지 이어지는 흥겨운 카운트다운 파티를 마음껏 즐긴 후 타임스퀘어와 연결된 호텔 내 객실에서 바로 편안하게 쉴 수 있다.

‘카운트다운서울2020@타임스퀘어’는 1차 라인업 기리보이, 키드밀리, 식케이에 이어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ph-1, 하온까지 추가 라인업이 공개되며 힙합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역대급 라인업을 확정하여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착순 15 객실 한정 판매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카운트다운 서울 2020@타임스퀘어' 티켓 2 매,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 15객실 한정 판매하며 호텔을 통한 티켓 추가 구매는 불가하다. 패키지는 2019년 12월 31일 단 하루만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3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롯데호텔제주가 연말연시 호캉스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연말연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2019년 기해년(己亥年)의 마지막과 2020년 경자년(庚子年)의 시작을 더욱 빛나게 해줄 연말연시 이벤트다.

올해의 마지막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2019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31일 오후 11시부터 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호텔 12층에서 떨어지는 환상적인 풍선 퍼포먼스부터 뮤지션 공연, 레크리에이션, 럭키 드로우 이벤트, 음료 서비스까지 투숙객을 위한 무료 이벤트가 다채롭게 준비된다.

보다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이벤트를 꿈꾼다면 2020년 1월 1일에 진행되는 ‘선라이즈 요트투어’가 있다. 롯데호텔제주 투숙객 전용 요트 위에서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하며 새해 소망을 기원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성인 8만원, 소인(만 3세~만 19세) 6만원이며 선착순 50인 한정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럭셔리한 연말과 풀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풀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21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만 투숙 가능한 이 상품은 ‘인피니티 엣지 풀(Infinity-Edge Pool)’을 보유한 ‘풀빌라 스위트 룸’에서 보내는 하룻밤과 ‘풀빌라 나이트 홈 파티 세트’ 1세트, 인룸 조식 4인, 6층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 4인 이용권 1매, ‘해온 스위밍 쿠션’ 2개 혜택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인, 1박 기준 250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패키지는 일자별 선착순 4팀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한 해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31일 단 하루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 및 가족과 함께 도심 속에서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카운트다운 패키지’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한강뷰 객실 1박, 웰컴 와인 셋업, 실내수영장 및 체육관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6일 개장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에서는 새해 전야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새해 전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약 402 평방미터 크기의 거대한 은빛 아이스링크에서 우아한 피겨 스케이팅 공연이 펼쳐지며 이후에는 모든 고객이 아이스링크에 모여 카운트다운을 하며 감동스러운 새해 첫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음료 및 스낵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카운트다운 패키지’는 31일 단 하루만 이용 가능하며 이용 금액은 성인 2인 기준 42만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본 패키지는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이며 환불 및 예약 변동이 불가능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019년의 마지막 날 호텔 최상층 샴페인바에서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New Year Countdown Party)’를 마련한다.

올해의 마지막 날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경자년의 첫날을 희망차게 맞이하기 위해 19층 샴페인바에 모인 파티 참여 고객 전원에게 무제한 와인과 핑거 푸드를 제공한다. 레드와 화이트 와인, 샴페인 등의 푸짐한 먹거리와 함께 파티가 준비됐다. 또한 이곳에서 보신각 타종행사를 생중계해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기다려야 하는 부담 없이 따듯한 실내에서 편안하게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의 마지막 날 호텔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유쾌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제공한다. 기부와 연계된 럭키드로우부터 트립 어드바이저 리뷰 이벤트, 사진인화 서비스,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특히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연말연시 꾸준한 모금활동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국내 후원단체에 기부하여, 국내 저소득층 여아들에게 여성물품 또는 필요한 물품을 후원할 계획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올해의 마지막 날 호텔 투숙과 함께 카운트다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1박과 함께 라 따블 레스토랑 조식 2인, 카운트다운 파티 티켓 2매가 제공된다. 사랑하는 사람과 호텔에서 새해를 함께 맞이하고 여유롭게 호텔 조식까지 이용해보자.

카운트다운 파티 객실패키지 요금은 20만원부터이며(부가세 별도) 카운트다운 파티 참가 비용은 호텔 투숙객 1인당 2만원, 외부 고객은 2만 5000원이다. (부가세 포함)

그랜드 힐튼 서울은 사랑하는 이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0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호텔 로비 1층에 있는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에서 개최하는 카운트다운 파티는 31일 단 하루 진행된다.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샴페인 한 잔과 핑거푸드, 다양한 파티 소품이 들어있는 파티 백을 제공한다. 여기에 밖이 훤히 보이는 통 유리창과 멋스러운 유럽식 인테리어, 관객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더해져 낭만적인 하루를 선사한다. 2020년 카운트다운과 함께 흥겨운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및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당 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세트 메뉴로 와인 또는 위스키 등 주류와 1가지 스낵으로 구성되어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연말을 맞아 31일 ‘워커힐 더 페스티벌 –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한강과 서울의 야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열리는 올해 카운트다운 파티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펼쳐진다.

31일 오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열리는 ‘2020 워커힐 카운트다운 파티’는 힙합 음악을 주 장르로 디제이 플레잉은 물론, 다채로운 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다. 메인 무대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주목 받고 있는 인기 래퍼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의 공연과 디디, 제이드, 제이비 등 유명 디제이의 퍼포먼스로 꾸며진다.

입장료는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 시 1만9900원(웰컴 드링크 미 포함), 현장 구매 시 5만원(웰컴 드링크 포함)이다.

한편 워커힐은 매년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 핼러윈 파티, 비키니 풀 파티 등 ‘워커힐 더 페스티벌’을 타이틀로 하는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매회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아티스트 공연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특급 호텔 기준의 수준 높은 파티 문화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