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콤보 구매 시 BYC 여왕내복 증정…SNS로 BYC 내복왕국관 공유 시 경품 증정

BYC가 CGV와 함께 얼음여왕의 내복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BYC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BYC(대표 고윤성)가 5일부터 CGV영등포에서 ‘얼음여왕의 내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CGV와 함께 진행하는 BYC ‘얼음여왕의 내복 이벤트’는 CGV콤보 구매 시 BYC 여왕내복을 증정하는 행사로 CGV영등포에서만 진행된다. 이벤트는 5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평일 50개, 주말 100개씩 총 900개 제품을 증정한다.

BYC는 CGV 상영관 내부에 내복을 비치하고 BYC 내복왕국이라는 특별관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BYC내복왕국관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BYC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함께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BYC 공식 인스타그램(@byc.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19년 마지막 12월 소비자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BYC 제품을 받아가는 재미있는 추억거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