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연말 즐기는 홈파티족 위한 ‘홈파티세트’ 출시

‘강강술래’는 연말을 맞아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강강술래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외식문화기업 ㈜전한의 대표 한식브랜드 ‘강강술래’는 연말을 맞아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강강술래 늘봄농원점과 상계점에서는 8인이상 사전예약 시 한우육회 무료증정, 20인 이상 사전예약 시 한우육회 무료증정 및 연말모임에 필요한 현수막을 무료로 제작해 준다.

이 외에도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위치한 강강술래 직영 매장에서 지점별로 다양한 송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집에서 연말을 즐기는 홈파티, 홈술족을 겨냥한 ‘홈파티세트’를 출시했다. 강강술래 시그니처 메뉴인 한돈양념구이, 술래양념구이, 왕양념갈비, 갈비탕 등으로 홈파티 1-4호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강강술래 전 매장과 온라인 술래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주)전한 노상환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연말 송년회 시즌을 맞이하여 집안팍으로 연말을 즐길 수있도록 송년모임 사전예약 이벤트와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홈파티세트를 기획했다”며 “얼마남지 않은 올해, 강강술래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89년 설립된 강강술래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위치한 대형 숯불구이 전문브랜드로 프라이빗 모임을 위한 소규모 룸부터 단체고객을 위한 좌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한국의 정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 또한 특징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