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B2B 육류 관련 모바일 앱 중 최단 기록…기념 이벤트 열어

CJ프레시웨이의 B2B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 이벤트.[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다운로드 수 1만 건 돌파를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누적 다운로드 수 1만 건 달성은 ‘미트솔루션’ 앱 출시 2개월만으로 국내 B2B 육류 관련 모바일 앱 중 최단 기록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음달 8일까지 한 달 간 미트솔루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A갈비세트와 미트솔루션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미트솔루션 모바일 앱이나 웹페이지의 ‘앱 다운로드 1만건 축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의 미션인 ‘미트솔루션’ 하면 떠오르는 생각을 참신하게 표현하면 100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6일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LA갈비세트를 97명에게는 영화 예매권(10명), 커피 교환권(20명), 미트솔루션 할인쿠폰(67명) 등을 제공한다.

박영선 CJ프레시웨이 온라인사업부 부장은 “일별로 업로드되는 축산물의 시세 정보나 ‘미트돋보기’ 등 사업자 분들을 위한 유익한 콘텐츠 제공에 힘입어 1만 다운로드를 단기간 내에 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의 상품을 다수 구비해 외식 사업자가 가장 많이 찾는 고기 전문 어플리케이션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