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출시 이후 13년만에 폴리페놀 함량 강조한 디자인으로 전면 리뉴얼

디자인 리뉴얼된 드림카카오 3종.[사진=롯데제과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국내 하이카카오 시장을 이끌어 온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드림카카오’가 출시 13년만에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적으로 리뉴얼하며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기존 ‘드림카카오’의 디자인은 용기 정면에 56%, 72%, 82%의 카카오 함량을 표시,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새롭게 변경된 ‘드림카카오’는 디자인의 핵심 요소인 카카오 함량 표시 부분은 그대로 유지하되 폴리페놀 함량 부분을 눈에 띄게 강조했다.

56% 제품에는 한 통에 폴리페놀 900mg을, 72% 제품에는 한 통에 1220mg을, 82% 제품에는 한 통에 1420mg이 들어 있음을 전면적으로 표시했다.

한편 ‘드림카카오’는 2006년 ‘꿈의 초콜릿’이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되어 지금껏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드림카카오의 인기비결은 초콜릿 고유의 맛과 풍미, 쌉사름한 맛을 꼽을 수 있지만 무엇보다 높은 카카오 함량과 폴리페놀 성분이 주효하다.

‘드림카카오’ 82% 한 통에 1420mg의 폴리페놀은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블루베리(100g당)와 비교했을 때 폴리페놀이 9배 이상 함유된 것과 같다.

롯데제과는 ‘드림카카오’ 디자인이 전면 리뉴얼됨에 따라 SNS 등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25일에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