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영화관 초청, 의류 브랜드 할인 등 수험생 이벤트 이어져

BYC 수험생 이벤트.[사진=BYC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유통업계에서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학우들과 좋은 추억이 될 영화관 초청 이벤트부터 패션 브랜드 할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화장품 할인 혜택까지 다양하다.

BYC가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CGV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에 초청하는 ‘우리반 다같이 영화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

BYC는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사연 중 추첨을 통해 한 학급 전체학생을 전국 CGV 골드클래스에 초대한다. 총 5개 학급을 선정하고 모집 기간은 30일까지다.

이번 BYC 이벤트 참가자격은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1~3학년 학생과 고등학교 선생님이며, 참가방법은 입시준비로 고생한 친구, 선배, 제자들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3일에 개별 발표한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 응원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24일까지 밀레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밀레의 신상품 다운재킷을 30%~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밀레는 19 F/W 시즌,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면서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운재킷을 대거 선보였다. 이번 ‘수능 응원 스페셜 이벤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기장과 부피감으로 활용도를 높인 밀레의 겨울 신상 다운재킷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에서도 각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1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는 원더플레이스·후아유·커버낫·폴스부띠끄·액센트 등 패션 매장이다.

ABC 마트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수험표 또는 2001년생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제시 시 20% 할인해 준다. 서가앤쿡은 수험표 지참 시 에이드 1병을 증정하고 수험표와 함께 서가앤쿡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CHAKANFACTORY(착한팩토리)가 수고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끝! 1+1+1 초특가 이벤트’는 수능시험날인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착한팩토리는 인기상품인 광채 수면크림팩과 버블 지우개폼을 포함한 5가지 제품들을 초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수능시험을 준비해온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시험 결과에 상관없이 최선을 다한 고3 수험생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좋은 추억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