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BYC '우리반 다같이 영화관람 이벤트'…CGV 골드클래스 초대수능시험 치른 수험생들에 즐거움 선사하고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 기획
  • 김대희 기자
  • 입력 2019.11.11 16:41
  • 수정 2019.11.11 16:41
  • 댓글 0
BYC가 ‘우리반 다같이 영화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BYC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BYC(대표 고윤성)가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CGV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에 초청하는 ‘우리반 다같이 영화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

BYC는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사연 중 추첨을 통해 한 학급 전체학생을 전국 CGV 골드클래스에 초대한다. 총 5개 학급을 선정하고 모집 기간은 30일까지다.

이번 BYC 이벤트 참가자격은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1~3학년 학생과 고등학교 선생님이며 참가방법은 입시준비로 고생한 친구, 선배, 제자들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3일에 개별 발표한다.

한편 BYC는 다양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10~20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진행해오고 있다. 2016년 여름에는 서울 강남 클럽에서 기능성 이너웨어인 ‘보디드라이’ 브랜드 파티를 개최해 트렌디한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또한 발열내의 보디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4 수험생 응원 캠페인을 시작해 BYC의 브랜드 모델과 직접 학교를 방문해 공연과 사인회 등의 이벤트도 진행했다.

BYC 관계자는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잠시나마 즐거움을 주고 사회에 첫발을 딛을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품질제일주의 정신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한 활동을 끊임없이 시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