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삼천리 외식사업부문, 건강한 중식 맛집 'CHAI797' 신세계광주점 오픈CHAI797 22번째 매장…바른 식재료 사용해 건강한 중식 요리 선봬
  • 김대희 기자
  • 입력 2019.11.08 18:42
  • 수정 2019.11.08 18:42
  • 댓글 0
CHAI797 신세계광주점. [사진=삼천리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삼천리ENG외식사업부문(SL&C)이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11월 8일, 신규 매장인 신세계광주점을 오픈했다.

'CHAI797 신세계광주점'은 수도권, 대구, 부산 지역에 이어 호남 지역에 처음 오픈한 22번째 매장으로, 전라도 최대 도시이자 맛의 도시인 광주에 오픈함으로써 수준 높은 전라도 고객들의 입맛 공략에 나선다.

우리 땅의 신선하고 바른 식재료를 고집하며 식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건강한 중식 요리를 선보여 온 CHAI797은 전통 중식 메뉴는 물론 고객들의 입맛을 세심하게 고려해 트렌디한 신규 메뉴들을 지속 선보이는 등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미식가들도 많이 찾는 대표 중식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CHAI797 신세계광주점’은 광주 지역 중심가의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으며, 중식당의 모티브를 살리되 그레이 컬러 기반의 모던한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에게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게 할 계획이다. 특히 CHAI797의 베스트 메뉴들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쇼핑객, 가족 단위 고객, 아이를 동반한 나들이객 등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삼천리ENG외식사업부문(SL&C) 관계자는 "메뉴, 서비스, 공간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며 외식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히며 "호남 지역 입성을 계기로 전국적인 매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HAI797 신세계광주점은 오픈 이벤트로 3만원 이상 결제 고객들에게 에코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