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에서 에어텔 패키지를 마련했다.[사진=롯데호텔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호텔과 항공, 렌터카까지 단 한번의 예약으로 제주 여행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Airtel)’ 패키지를 1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에어텔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오전, 오후 중 출발 항공 시간대 선택은 물론 출항지도 김포와 부산 중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에 맞춘 선택지가 한층 더 풍부해졌다.

에어텔 패키지는 출항지에 따라 ‘김포 에어텔’과 ‘부산 에어텔’로 나뉜다. 김포 에어텔은 이국적인 남국의 풍광이 한 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가든 룸과 아시아나 항공 2인 왕복 항공권, 2인 조식, 해온 스위밍 쿠션 1개로 구성됐다.

특히 투숙기간 동안의 김포공항 롯데몰 주차 무료 특전은 다른 호텔에서 찾아볼 수 없는 롯데호텔제주만의 혜택이다.

부산 에어텔에는 바다 전망의 디럭스 테라스 오션룸과 대한항공 2인 왕복 항공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가 포함된다.

특전으로 롯데호텔제주 레스토랑 50% 할인 혜택(스페셜 메뉴 및 델리카한스 제외)이 있으며 호텔 내 실내 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의 패밀리 락 볼링장 2인 이용권 또는 VR 체험존 2인 체험권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두 타입 모두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가을밤을 노래하는 ‘쉼, 라이브 콘서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연말 제주 호캉스를 빈틈없이 즐길 수 있다.

렌터카도 함께 예약이 가능해서 중형 LPG차량을 렌트할 경우 김포 에어텔은 7만2000원, 부산 에어텔은 5만8000원(보험료 별도)부터 각각 유료로 추가 가능하다.

에어텔 패키지의 요금은 2인 기준으로 박당 25만원부터이다. 1인 추가 요금은 왕복 항공권과 침구 이외 각 패키지 특전까지 포함해 8만원부터 가능하다. 일자별 요금은 다르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패키지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요금으로 유선을 통해서 예약 가능하며 출발일 기준 1일 전은 예약이 불가하므로 여유를 두고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