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라네즈,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 선보여오일 함량 줄이고 ‘크림 스킨’ 그대로 담아낸 고보습 클렌저
  • 김대희 기자
  • 입력 2019.11.05 09:35
  • 수정 2019.11.05 09:35
  • 댓글 0
라네즈가 메이크업과 각질을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를 출시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메이크업과 각질을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를 출시했다.

라네즈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는 지난해 출시 3주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한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올해 초 크림 스킨 미스트, 크림 스킨 퀵 스킨팩 출시에 이어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를 추가해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는 클렌징 오일과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한 새로운 유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잔여감이 남을 수 있는 오일 함량을 줄인 대신 스킨케어 성분인 크림 스킨을 그대로 담아낸 밀크 오일이 세안 후에도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특히 기존 클렌징 오일의 경우 마른 손으로 얼굴에 도포하고 물을 묻혀 메이크업을 녹이는 유화 과정이 필요했다.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는 별도의 유화 과정 없이 젖은 손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간편하게 메이크업과 각질, 피지를 녹여낸다.

pH 5.5의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안(眼)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점막과 눈가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