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류 먹은 양만큼 양념 메뉴로 포장해주는 파격 이벤트

주)전한 강강술래에서 창립 30주년 맞아 고객감사 1+1드림 마케팅 진행한다.[사진=강강술래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외식문화기업 (주)전한 강강술래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1+1드림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 구이류 메뉴를 먹은 양만큼 소 양념불고기 포장을, 돼지 구이류 메뉴 또한 먹은 양만큼 돼지양념구이 포장을 무료로 증정해주는 1+1 파격 이벤트로 10인분이던, 100인분이던 그 양만큼 포장을 가져가실 수 있다.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상계점, 시흥점, 당산점 4개 매장에 진행되며 11월 8일까지 이어진다.

아울러 강강술래 늘봄농원점과 상계점에서는 포장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포장메뉴인 술래양념구이, 한돈양념구이, 돼지양념구이 3종을 각 구매한 만큼 1+1으로 동일한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매장에서 즐겨 먹던 동일한 구이 메뉴를 저렴하게 포장상품으로 구입, 집에서도 강강술래 베스트 메뉴를 즐길 수 있어 행사 전부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전한 강강술래 노상환 대표이사는 “지난 30년 동안 고객님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 덕분에 창립 30주년을 맞이하게 됐고 이벤트를 통해 깊은 감사의 의미를 전한다”며 “걸어온 30년만큼 향후 30년에도 고객님들이 더욱 사랑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강술래 홍대점에서는 해당 기간 내 평일,주말,공휴일 상관없이 매장에서 왕양념갈비, 술래양념구이, 한돈양념구이를 2인분 주문 시 1인분을 무료로 증정하는 2+1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