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온-오프라인 대표 유통사 '맞손'…'가을 쇼퍼' 공략G마켓-옥션, 국내 6대 백화점과 ‘가을 정기 세일’ 진행…최대 40% 할인
  • 김대희 기자
  • 입력 2019.10.05 11:33
  • 수정 2019.10.05 11:33
  • 댓글 0
G마켓과 옥션이 13일까지 국내 대표 백화점 6곳과 함께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사진=G마켓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이 13일까지 국내 대표 백화점 6곳과 함께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명품 화장품, 브랜드 의류, 운동화, 수입 가전, 유아동 카테고리 등 백화점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할인쿠폰, 원데이딜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G마켓은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백화점 등 6대 백화점이, 옥션은 롯데,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백화점 등 5대 백화점이 참여한다.

원데이딜 코너는 일자 별로 ‘오늘의 백화점’을 선정하고 해당 백화점의 스테디셀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G마켓은 4일 갤러리아백화점의 ‘블랙야크키즈 다운자켓’을 27% 할인된 12만7750원에, 5일 AK플라자의 ‘달팡 인트랄 토너 2+1 세트’를 15% 할인된 7만3100원에 판매한다.

옥션은 4일 AK플라자의 ‘온앤온 캐쥬얼오버핏 트렌치코트’를 19% 할인해 18만6500원에, 6일 롯데백화점의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14% 할인해 40만764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화장품 브랜드로는 지방시, 로라메르시에, 빌리프, 프리메라, 랩시리즈, 존바바토스, 정샘물을, 패션 브랜드로는 아디다스, 컬럼비아,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톰보이, 프레드페리, 휠라, 크록스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잡화 및 액세서리류로는 스와로브스키, 캘빈클라인, 닷스스카프 등을, 유아동 패션에는 블랙야크키즈와 네파키즈의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수입 가전와 리빙 부분에는 드롱기, 브라운, 테팔의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G마켓은 전체 회원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5% 중복할인쿠폰’을,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 할인 가능한 ‘10% 중복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회씩 발급한다.

옥션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카드사 별(신한/KB국민/현대) ‘10% 중복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회 제공해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백화점 블랙세일’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각각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백화점’ 탭을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맞이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국내 대표 백화점들과 함께 정기 세일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행사 기간 동안 인기 백화점 브랜드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고 백화점 할인 혜택에 G마켓과 옥션의 중복할인까지 더하는 등 더욱 큰 혜택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