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서울 종로에서 콘서트 및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SKY31 푸드애비뉴 종로점에서 OST여왕 펀치와 함께 가을밤 콘서트를 진행한다.[사진=롯데GRS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글로벌 외식기업 롯데지알에스 SKY31 푸드애비뉴 종로점이 주최하는 ‘가을밤 문화 콘서트’를 28일 17시부터 19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가을밤 문화 콘서트’는 새로운 OST여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수 ‘펀치’와 신인가수 ‘추화정’의 라이브 콘서트, 다양한 레크레이션과 경품 추첨을 통한 선물 증정까지 알찬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당일 ‘SKY31 푸드애비뉴 종로’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모두 무료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지알에스의 사업중 하나인 SKY31 푸드애비뉴 종로점은 8번째 컨세션 매장으로 정감 있는 종로의 옛 정취와 도시적 맛의 감성이 공존하는 도심 속 테마 식당 거리를 모티브로 손꼽히는 한식 전문점부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 전문점과 유명 디저트 카페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총 20개 외식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SKY31 푸드애비뉴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저녁 고객들이 편안한 콘서트 감상과 함께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가족 및 연인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