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 브라와 배색 밴드로 포인트 준 캐주얼 브라 출시

BYC 란제리 가을 화보컷.(사진=BYC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BYC(대표 고윤성) 란제리가 가을을 맞아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컬러의 쎌핑크 속옷 세트를 출시했다.

BYC 란제리 쎌핑크 신제품은 와인컬러의 데일리 브라 세트와 폴리골지 소재의 캐주얼 브라 세트다.

새롭게 선보인 BYC 란제리 쎌핑크 데일리 브라는 와인과 블랙컬러를 믹스 한 폴리인팅 소재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미니 헴팬티는 앞부분에 눈썹레이스와 폴리인팅을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며 뒷부분은 헴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커플 속옷으로도 가능한 남성용 즈로즈는 허리둘레에 네이비 컬러의 배색 실리콘밴드를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BYC 란제리 쎌핑크 캐주얼 브라는 그레이, 네이비 두가지 컬러로 전면에 골지 스타일의 폴리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하게 디자인했다. 미니 헴팬티는 허리둘레에 그레이 원단과 네이비 컬러, 네이비 원단과 와인컬러를 사용한 실리콘밴드를 매치했다.

남성용 즈로즈는 미들톤그레이, 네이비, 멜란그레이 세 가지 컬러의 골지 폴리 소재에 각각 배색 아웃밴드로 포인트를 냈다.

BYC 란제리 신제품 쎌핑크 가격은 데일리 브라 3만5000원, 데일리 팬티 1만8000원, 남성용 즈로즈가 2만1000원이며 캐주얼 브라 3만2000원, 캐주얼 팬티 1만6000원, 남성용 즈로즈(3매입) 5만2000원이다. 해당 제품들은 전국 BYC 직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자연스럽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캐주얼하고 차분한 느낌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은 편안함과 동시에 올 가을 컬러를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살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