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한 눈가에 생기와 탄력 선사하고 주름까지 케어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에서 인삼 안티에이징 결정체를 담은 혁신적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로 피로한 눈가에 생기와 탄력을 선사하고 주름까지 케어하는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한다.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에는 풍부하게 담아낸 귀한 인삼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겨 있다.

인삼 속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증삼수™가 지친 눈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하고 인삼뿌리의 핵심 컴파운드 K(Compound K)가 깊이 있는 재생 효과를 선사해 피로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눈가 피부를 완성해준다.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혁신 시트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는 방막 시트를 하이드로겔에 접목한 것으로 응축된 에센스를 방막 시트로 감싸 탁월한 흡수력, 밀착력, 쿨링감을 준다.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눈가 전체에 깊은 휴식을 전해주는 안대형 디자인이라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사용 가능하다.

눈가는 물론 연약한 미간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눈꺼풀 부위를 접을 수 있으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해 바쁜 아침시간과 TV 시청할 때 등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한 눈가 관리가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