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3천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지원…‘아이스캔디 1+1 이벤트’도 진행

파리바게뜨가 9월 1일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파리바게뜨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파리바게뜨가 9월 1일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했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 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9월 파바데이에는 '아이스캔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7월부터 9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해피앱 고객 대상 신제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서비스 주문 시에도 구매금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지원한다.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앞둔 소비자들이 여유롭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담은 파바데이 기획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