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롯데홈쇼핑, 하희라의 '히라 앰플' 론칭…연예인 협업 뷰티 상품 강화배우 하희라 직접 방송 출연, 판매 수익금 일부 화상 환자 치료비 후원금으로 기부 예정
  • 김대희 기자
  • 입력 2019.08.23 14:49
  • 수정 2019.08.23 14:49
  • 댓글 0
롯데홈쇼핑은 24일 오전 11시 40분부터 뷰티 전문 프로그램 '나쁜여자쇼'를 통해 배우 하희라의 이름을 내건 '히라 앰플(HIRA AMPOULE)'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하며 연예인 협업 뷰티 상품을 강화한다.(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24일 오전 11시 40분부터 배우 하희라의 이름을 내건 ‘히라 앰플(HIRA AMPOULE)’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

뷰티 전문 프로그램 ‘나쁜여자쇼’를 통해 선보이는 ‘히라 앰플’(12만6000원)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원 社’의 제품으로 오랜 시간 악건성 피부로 고민이 많았던 하희라씨가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노팔 선인장의 꽃열매, 부활초, 사하라 사막의 플랑크톤 추출물 등 보습에 효과적인 사막 식물 성분이 77% 농축되어 있어 일명 ‘사막 에너지 앰플’로 불린다. 이에외 동백나무꽃, 귤껍질 추출물 등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 증진과 재생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발라도 흐르지 않는 제형의 앰플을 특수 펌프캡을 사용해 피부에 분사하면 오랜 시간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배우 하희라씨가 직접 출연해 ‘히라 앰플’을 소개하고 자신의 악건성 피부 관리 팁과 뷰티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화상 환자를 후원하는 ‘한림화상재단’에 기부되어 환자들의 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가수 ‘홍진영’의 ‘홍샷 파운데이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TR’의 ‘염정아 쿠션’ 등을 업계 최초로 론칭하는 등 유명 연예인과 연계한 신개념 뷰티 상품을 발빠르게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셀럽들의 뷰티 노하우, 화장법 등이 TV와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상에 소개되고 그들이 쓰는 화장품을 궁금해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고기능성 뷰티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합리적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