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씰리코리아, 세계 첫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프리미엄 시장 공략‘집에서 누리는 휴식’…스프링 매트리스 지지력 유지·전동침대 호환 가능
  • 김대희 기자
  • 입력 2019.08.13 14:30
  • 수정 2019.08.13 14:30
  • 댓글 0
씰리코리아 윤종효 대표가 세계 최초로 전동침대에 최적화된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씰리침대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씰리 침대가 창립 138주년을 맞아 세계 최초로 전동침대에 최적화된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씰리 침대는 13일 서울 소공동 더 플라자호텔 오키드홀에서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전동침대 ‘플렉스 시리지’를 공개했다. ‘플렉스 시리즈’는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세계 최초의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로 ‘프레지던트 플렉스(President Flex)’ ‘플렉스 펌(Flex firm)’ ‘시슬레 플렉스(Sisley Flex)’가 ‘플렉스 시리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대부분의 전동침대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혹은 라텍스 재질로 만들어진다.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하게 되면 각도를 조절하다 스프링이 포개어지면서 표면이 고르지 않게 접히는 경우가 발생한다. 씰리 침대에서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전동 침대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의 지지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플렉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플렉스 시리즈’는 씰리 침대만의 특화된 엣지 기술인 ‘플렉스케이스(Flexcased)를 적용했다. ’플렉스케이스‘는 씰리에서만 볼 수 있는 최첨단 기술력으로 굽어지는 부분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의 탄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불편함 없이 전동 침대로의 호환이 가능하다. 스프링 매트리스 전동 침대의 단점을 보완한 ’플렉스 시리즈‘ 출시로 이제 전동 침대 이용자들은 견고하면서도 통기성이 뛰어난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플렉스 시리즈‘는 진보된 정형외과적 기술인 강력한 티타늄 ’센스 앤 리스폰드(Sense&Respond)’ 스프링을 전동 침대에서도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센스 앤 리스폰드’는 씰리 침대의 138년 역사의 기술력과 정형외과적 설계로 신체 유형이나 수면 자세에 관계없이 사용자 몸에 딱 맞는 각도로 척추를 바르게 지지해 최적의 수면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트리스와 스프링을 꼼꼼히 감싸는 헤리컬 레이싱 기술로 뒤척임의 원인이 되는 압통점을 제거해 깊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씰리 침대 고유의 혁신 기술력이 녹아든 ‘플렉스 시리즈’는 탄탄한 지지력을 바탕으로 수면 공간 그 이상의 휴식을 선사해 다가올 전동 침대 시대에 기준점을 제시하는 매트리스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플레스 시리즈’는 씰리 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윤종효 씰리코리아 대표는 “전동 침대 시장에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할 혁신적인 신제품인 ‘플레스 시리즈’ 매트리스를 전동 침대와 더불어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플렉스 시리즈’는 스프링 매트리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통기성 및 지지력이 뛰어난 편안한 수면을 제공할 뿐 아니라 침대 위에서 다양한 일상들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크제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가장 핵심으로 삼는 것은 안에 내장된 코일이다”라며 “지지력이나 내구성 은 굉장히 뛰어나고 다품종 소량 생산이기에 다양성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