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야채채움’ 무료로 맛보고 인스타그램에 체험 이벤트 공유로 경품 증정

야채채움 썸머부스 운영 모습.(사진=남양유업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부산 해운대 피서객 5000여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착즙블렌드 주스 ‘야채채움’ 무료 시음 및 ‘야채채움 썸머부스’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4일간 약 5000여 명의 고객들이 ‘야채채움 썸머부스’ 에 방문해 착즙블렌드 주스 ‘야채채움’ 무료 시음과 인스타그램 체험 이벤트에 참여했고 부채 증정품, ‘야채채움’ 무료 샘플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을 받았다.

이벤트에 참여한 한 고객은 “야채주스인데도 맛이 좋고 간편하게 음용 할 수 있어 좋았다”며 “입맛이 없는 아침에 건강하게 한잔씩 하면 참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농축하지 않고 그대로 짜낸 착즙액을 사용한 ‘야채채움’ 2종을 통해 여름철 피서지에서도 간편하게 음용하며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플레이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야채채움’ 2종에는 30여종의 야채•과일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고 국내산 브로콜리•케일을 그대로 짜낸 ‘야채채움 녹황’과 국내산 레드비트•적양배추를 착즙한 ‘야채채움 퍼플’이 있다.

한 잔으로 야채와 과일 하루 섭취 권장량의 부족분을 100% 보완할 수 있으며 향료, 보존료, 첨가당 등 식품첨가물 7가지 무첨가 원칙으로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야채채움’ 2종은 가까운 슈퍼마켓, 할인점, 남양유업 가정배달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