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 성분 함유…풍부한 수분 공급 및 수분 함유량 유지에 도움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LG생활건강이 자외선과 열기로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과 넘치는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수분샘 쿨링 에센스'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적정 온도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 온도를 약 4.7도 낮춰 뜨겁고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쿨링 뿐만 아니라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함유량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무스 타입의 젤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스며들며, 자연에서 온 보습 성분을 담은 화이트 캡슐이 부드럽게 터지면서 쿨링감과 수분감을 전해준다. 냉장고에 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수분샘 쿨링 에센스' 정품에 더해 대표 수분 크림인 수분샘 크림(25ml)과 정화 클렌징 폼(100ml)을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온도가 올라갈수록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철일수록 피부 적정 온도 케어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며 "'수분샘 쿨링 에센스'는 쿨링 효과와 넘치는 수분감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어 여름철 수분 케어 필수품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