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서울 잠실 ‘워터밤’에서 상쾌한 스프라이트 샤워 즐기며 쿨섹시 매력 발산

지난 20일 오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 현장에 마련된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 무대에 오른 스프라이트 광고 모델 청하가 완벽한 포즈로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표현하고 있다.(사진=한국 코카-콜라사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스프라이트 광고모델 청하와 장기용이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서 쿨섹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한여름 시원함을 선사했다.

매년 여름 트렌디한 장소에서 무더위를 날리는 상쾌한 경험을 전해온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20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에서 한여름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리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을 운영했다.

지난 20일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에 참석한 청하와 장기용은 다양한 워터 어트랙션으로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에서 스프라이트에 빠져들어 다양한 쿨섹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먼저 무대에 오른 쿨섹시 보스 장기용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모델 출신답게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맛을 표현하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워터건을 들고 대형 스프라이트 보틀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원한 물을 흠뻑 맞으며 ‘스프라이트 샤워’(Sprite Shower)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여 스프라이트 특유의 강렬한 상쾌함을 연출하는가 하면 MC 나몰라 패밀리와 함께한 미니 라이브 토크에서 야외 촬영장에서 더위에 지쳤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상쾌한 ‘스프라이트’라며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매력을 전달했다.

장기용에 이어 무대에 등장한 청하는 보기만해도 상쾌한 댄스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갓청하’의 쿨섹시 매력을 발휘했다.

특히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멋진 포즈로 표현 해달라”는 요청에 청하는 망설임 없이 완벽한 포즈로 화답해 페스티벌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또한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스프라이트 샤워 타임을 연출해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전달했다. 이어 청하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 메인 무대에도 올라 신곡 ‘스내핑’을 비롯한 히트곡을 연이어 선보이며 현장의 열기를 이어갔다.

이날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은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2개의 ‘스프라이트 풀’(Sprite Pool)을 비롯해 대형 스프라이트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와 강렬한 시원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스프라이트 샤워’(Sprite Shower), 풀장으로 빠져들어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스프라이트 슬라이드’(Sprite Slide) 등으로 꾸며져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코카콜라사의 세계 1위 사이다 브랜드로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시원함과 상쾌한 향이 특징인 음료다.

쿨섹시스타 청하, 장기용과 함께 올여름 팍팍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몰두하고 온몸으로 즐기며 빠져들라는 ‘Dive in Sprite(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메시지를 담은 TV 광고를 선보이며 화제를 끌고 있다.

스프라이트는 매년 여름 강소라·육성재·블랙핑크·우도환 등 핫한 스타들과 함께 하는 시원한 워터 액티비티들을 통해 여름철 무더위를 잊게 하는 상쾌하고 시원한 경험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