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전단 행사 상품 결제 시 신세계포인트 20배 자동 적립

SSG페이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전단 행사 상품에 대해 ‘신세계포인트 2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SSG페이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전단 행사 상품에 대해 신세계포인트 2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일부터 2주간 전단 행사 기간에 맞추어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SSG페이로 결제 시 전단 행사 상품 결제 금액에 대해 신세계포인트가 20배 자동 적립된다.

각종 쿠폰과 카드사 청구 할인 등 다른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돼 보다 알뜰한 장보기가 가능하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내역은 SSG페이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적립된 신세계포인트를 SSG머니로 전환 시 SSG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도 있다.

SSG페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마트와 트레이더스를 이용하는 SSG페이 회원들이 각종 혜택에 더해 최고의 신세계포인트 적립률을 누릴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 혜택을 극대화했다.

최근 SSG페이는 신세계포인트를 앱 내 탑재해 기존 간편결제의 편리함에 신세계포인트의 각종서비스까지 하나로 통합하면서 고객들에게 한층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SSG페이 앱으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 조회, 개인 정보 관리, 포인트 추후 적립 및 선물하기 등 신세계포인트의 모든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면 할인쿠폰이나 적립 카드 제시 등 번거로운 과정 없이 바코드 스캐닝 한 번에 결제는 물론 1000원 당 1포인트의 신세계포인트 기본 적립, 쿠폰 자동 적용, 현금/전자 영수증 발행 등이 한 번에 이뤄지는 원스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관계자는 “SSG페이 고객은 올해 이마트 전단 행사 기간에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이와 함께 SSG페이의 원스톱 서비스로 빠르고 편리한 결제 환경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