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플레이텍스 ‘아이스 솔루션’ 방송…썸머 특가 9만9천에 판매

GS샵이 3일 노와이어(No wire) 브라의 원조 브랜드인 '플레이텍스' 원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사진=GS샵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GS샵은 여름을 맞아 노와이어(No wire) 브라의 원조 브랜드인 ‘플레이텍스’ 원데이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GS샵은 3일 오전 7시15분, 오후 9시40분 두 차례에 걸쳐 각각 60분씩 ‘플레이텍스 아이스 솔루션 브라팬티(4세트)’를 판매 방송한다. 판매가는 9만9000원으로 모바일 구매시 10% 할인 및 국민카드 결제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텍스 아이스 솔루션’은 소프트한 브라 몰드가 가슴을 편안하게 받쳐주면서도 독자적인 기술로 이상적인 57도의 볼륨각도를 살려준다.

가슴에 닿는 몰드 안쪽은 흡한속건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고 상쾌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최근 글로벌 란제리 트렌드인 ‘퓨징’ ‘프리컷’ 봉제를 사용했다. 봉제를 최소화한 기법으로 보다 깔끔한 바디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스몰, 미디움, 라지 등 사이즈로 판매하는 일반 입는 브라와 달리 해당 상품은 12개 사이즈로 선택 폭을 넓혔다는 장점도 있다.

‘플레이텍스 아이스 솔루션’을 구매한 고객이 상품평을 남길 경우에는 플레이텍스의 ‘썸머 라운지 원피스 1종(프리 사이즈)’을 추가 증정한다.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플레이텍스’는 미국에서 탄생해 88년의 전통을 자랑한다. 특히 지난 50년 간 노와이어 브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면서 여성들을 와이어 압박에서 해방시킨 브랜드로 유명하다.

GS샵은 2013년부터 플레이텍스를 단독 선보이고 있으며 누적 총주문금액 16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이번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GS샵 라이프패션팀 박재선 MD는 “플레이텍스는 미국에서 최초로 여성 브라 광고를 했을 정도로 여성을 위해 편안한 브라를 전문적으로 연구해 온 브랜드”라며 “일 년에 단 한 번만 기획되는 패키지인 플레이텍스 썸머 솔루션 특가 패키지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