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연인의 중요한 매개물로 등장하는 ‘딸기라떼 꽃빙수’ 주목

연플리4 포스터.(사진=파리바게뜨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파리바게뜨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를 제작 지원하고 제품을 협찬한다고 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연플리 시즌4의 주요 인물들이 이야기를 전개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드라마 곳곳에 배치할 계획이다.

특히 파리바게뜨의 ‘딸기라떼 꽃빙수’는 극중 이야기 전개에 가장 중요한 매개물 중 하나로 ‘썸빙수’라는 별칭으로 등장한다.

파리바게뜨 ‘딸기라떼 꽃빙수’는 우유와 딸기를 넣은 얼음을 층층이 쌓아 꽃처럼 화려한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얇게 쌓인 얼음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려 별다른 고명 없이도 과일 고유의 달콤함과 시원한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웹드라마 속 캐릭터와 어울리는 썸머파인애플페스츄리, 자두롤케익, 피크닉롤케익, 썸머초코바나나번, 피치요거티, 메론빵, 사탕반지,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등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제품이 상황에 맞춰 드라마에 배치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파리바게뜨 제품이 젊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4’를 만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문화마케팅을 통해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