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0명에 괌 전세기 탑승 및 특급호텔 숙박 등 초특급 럭셔리 여행 혜택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두 달 동안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괌(GAUM) 전세기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름맞이 '썸머 스트라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내달 1일부터 두 달 동안(7/1~8/31)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괌(GUAM) 전세기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름맞이 ‘썸머 스트라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해당 기간 동안 TV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3회 이상 구매한 고객(70명), 업계 최초 유료회원제 서비스인 ‘엘클럽(L.CLUB)’ 가입 고객(15명)이다.

또한 TV 방송 상품 구매 고객의 경우 구매 횟수별로 추가 응모가 가능하다. 이중 85명을 추첨해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170명이 괌 여행의 주인공이 된다.

여행은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총 3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전세기 탑승 및 괌 롯데호텔 오션 프론트 디럭스룸 전일 숙박을 포함한 초특급 혜택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9월 16일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존 통상적인 이벤트에서 벗어나 우수고객에게 여행을 통한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 중 하나인 괌을 선정해 전세기 탑승은 물론 최고급 호텔 숙박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엘클럽’ 회원을 포함해 모바일 앱 구매 고객이 주요 대상인 만큼 우수고객 확대 및 모바일 쇼핑 활성화에도 기대를 걸고 있다.

이외에도 ‘롯데OneTV’ 및 ‘롯데아이몰’에서 여름을 겨냥한 상품 및 이벤트를 집중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T커머스 채널 ‘롯데OneTV’의 식품 전문 프로그램 ‘한끼 사시오’에서는 7월 첫째 주를 시작으로 매주 평일 오후 5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삼계탕, 장어, 갈비탕 등 초복맞이 음식을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내달 1일부터 한 달간 ‘롯데OneTV’ 방송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한 전 고객에게 최대 5%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2회 이상 제품 구매 시 ‘롯데리아 순살치킨 풀팩’ 모바일 교환권도 증정한다.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는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패션, 잡화, 리빙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최대 20%를 적립해주는 ‘럭키썸머 777 박싱데이’를 진행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쇼핑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확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