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터치로 6가지 컬러 레이어링 완성하는 신개념 립스틱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론칭 행사 이성경 포토콜 모습.(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레이어링 립 바’ 신제품 론칭 행사를 26일 진행했다.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라네즈 브랜드 모델인 이성경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6컬러 레이어링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와 함께 도톰한 볼륨 립을 완성하는 신제품 특성에 맞춰 ‘Six 컬러 볼륨을 높여요’라는 라디오 공개 방송 콘셉트로 꾸며졌다.

흰 블라우스에 반바지를 매치한 깔끔한 룩에 코랄 빛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준 이성경은 사랑스러운 미소로 행사장 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디오 공개 방송의 일일 DJ가 된 이성경은 20명의 뷰티 유튜버들을 방청객으로 초청해 레이어링 립 바를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본인만의 립 컬러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는 뷰티 토크를 진행했다.

7월 1일 출시 예정인 레이어링 립 바는 6가지 컬러를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낸 신개념 립스틱이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6가지 컬러가 입술에 레이어링되면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으로 풍부한 볼륨 립을 완성해준다.

지난 17일부터 뷰티 인플루언서 헤이즐과 함께 온라인몰에서 선보인 ‘헤이즐's PICK’ 레이어링 립 바 한정판은 출시 이틀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는 아리따움몰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