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대표 김치인 ‘포기김치’와 ‘별미김치’ 3종 묶음 할인 판매

대상㈜ 종가집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종가집 별미김치 기획전'과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을 동시에 진행한다.(사진=대상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무더위에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 아삭하고 시원한 김치로 지친 입맛을 돋워보는 방법이 있다.

대상(주) 종가집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종가집 별미김치 기획전’과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별미김치 기획전’에서는 종가집 대표 김치인 ‘종가집 포기김치’와 함께 ▲나박김치 ▲맛김치 ▲열무김치 등 별미김치 3종을 묶어서 할인가에 판매한다.

시원하고 톡 쏘는 맛이 특징인 ‘종가집 나박김치’는 상온에 1~2일 숙성시킨 뒤 냉장 보관하면 그 맛이 배가 된다. ‘종가집 맛김치’는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돼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알싸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종가집 열무김치’는 그 자체로도 훌륭한 여름철 밑반찬이 된다.

‘종가집 별미김치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되며 주문 다음날 바로 출고된 신선한 종가집 김치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적립금을 제외한 현금 결제 구매시 상품에 따라 최대 10%(10kg 제품 10%, 5kg 제품 5%)의 적립금이 추가로 적립된다.

지난겨울에 담근 김장김치가 떨어졌다면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도 눈여겨볼 만 하다.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기획전을 통해서는 김장에 필요한 ▲절임배추(5kg/10kg) ▲포기양념(2.5kg/5kg) 등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종가집 절임배추는 전국 산지에서 아침마다 입고되는 신선한 배추로 만들었으며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해 20시간 이상 절여 아삭한 배추의 맛을 살렸다.

또한 6회 이상 세척해 다듬은 뒤 저온에서 자연스럽게 물기를 제거해 구매 후 별도의 세척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겨울 김장김치가 떨어지는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김치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입맛을 돋우는 별미김치뿐만 아니라 간편한 김장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