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월드에서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사진=롯데호텔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나날이 햇살이 뜨거워지며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호텔업계에서는 멀리 가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시원하게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을 연달아 출시하고 있다.

편안한 호캉스와 더불어 인접한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월드몰 등 실내에서 다양한 어트랙션까지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월드는 특별한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1일 오전 11시부터 13일 오전 11시까지 단 48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타임 세일에서는 총 3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11일부터 7월 25일 기간 내 투숙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른 더위 쾌적한 호캉스를 꿈꾸는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이 된다.

우선 디럭스 객실 1박으로 구성된 기본형 ‘코지(Cozy)’는 13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가 추가된 ‘퍼니(Funny)’ 패키지나 조식 2인이 추가된 ‘테이스티(Tasty)’ 패키지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퍼니 패키지는 16만원, 테이스티 패키지는 18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롯데호텔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8월 31일까지 글로벌 인형 브랜드 ‘한사토이(Hansa Toy)’의 귀여운 인형들을 롯데호텔월드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더위를 피해 미리 롯데호텔월드에 찾아온 펭귄, 북극곰, 하프물범 등 북극 동물 인형들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