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제품 4종, 18일까지 10% 추가할인 판매

뚜레쥬르가 고객 입 소문을 탄 인기제품만을 모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CJ푸드빌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꼭 먹어봐야 할 제품으로 입 소문을 탄 제품을 모아 추가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18일까지 대표 생크림 케이크 ‘사르르 생크림 쉬폰’을 포함해 ‘빵 속에 리얼초코’ ‘황금파이만주’ ‘바통 쉬크레’ 등 인기제품 4종을 10% 할인 판매한다. 통신사 제휴 할인을 추가하면 최대 23%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르르 생크림 쉬폰’은 뚜레쥬르가 지난 4월 ‘생크림 정착지’ 캠페인과 함께 선보인 제품이다. 폭신폭신한 쉬폰 시트와 진한 우유 맛의 신선한 생크림이 특징이다. 작은 사이즈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20대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빵 속에 리얼초코’는 뚜레쥬르 스테디셀러 ‘빵 속에 순우유’의 시리즈 제품이다.

부드러운 브리오쉬 속에 진한 초콜릿 커스터드 크림을 듬뿍 넣어 ‘초코 덕후’들을 겨냥했다. ‘황금파이만주’는 결이 살아있는 파이 안에 달콤한 팥 앙금이 가득 들었다.

‘바통 쉬크레’는 프랑스 버터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기다란 페이스트리로 신선한 생크림을 함께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인기 제품을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뚜레쥬르’ 하면 떠오를 수 있는 히트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의 참여 여부 및 취급 제품은 매장별로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