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과 해외여행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쿠폰북을 제공하는 '2019 썸머드림(Summer Dream)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신한은행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과 해외여행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쿠폰북을 제공하는 '2019 썸머드림(Summer Dream)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되며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글로벌 멀티카드에 100달러 상당액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외화 결제 계좌에 100달러 이상 입금 중 한가지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하며, 추첨결과는 9월 27일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또 환전 및 송금 거래를 한 모든 고객에게 해외여행시 유용한 ▲공항철도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 라운지 ▲포켓와이파이 ▲롯데면세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는 쿠폰북을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이나 해외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송금 고객을 위한 실속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