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팩토리’가 첫 홈쇼핑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팩토리’가 첫 홈쇼핑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미팩토리는 지난 18일 낮 12시 40분 GS홈쇼핑 방송에서 ‘3단 돼지코팩’ 5000세트를 모두 소진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쇼호스트 '유지은'이 진행했으며 개그맨 '김인석'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방송 시작 50여분이 지난 낮 1시 30분 방송 종료와 함께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매진됐다.

‘3단 돼지코팩’은 코 부위 전용 피지 관리 제품으로 2017년 출시 이후 2300만장이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이날 방송에서는 ‘3단 돼지코팩’ 11개 박스를 32% 할인된 5만9900원에 판매했다.

GS홈쇼핑 온라인 게시판에는 "세일 때 쟁여두고 사용했는데 방송으로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 "여자친구가 추천해서 한번 써봤는데 너무 좋아서 홈쇼핑에서 보고 구매한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자극적이지 않을 것 같아 좋다" 등 ‘3단 돼지코팩’의 기존 사용자는 물론 방송을 통해 첫 구매를 하게 된 소비자들의 다양한 반응이 올라왔다.

미팩토리 관계자는 “첫 홈쇼핑 진출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게 돼 고객 여러분에게 무척 감사하다”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일 수 있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매진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