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만의 개성 담아 레어카인드 표현한 사진 촬영으로 참여

레어카인드(RAREKIND)가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이자 브랜드 뮤즈인 화사를 따라잡는 이벤트 ‘화사 챌린지’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RAREKIND)가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이자 브랜드 뮤즈인 화사를 따라잡는 이벤트 ‘화사 챌린지’를 31일까지 진행한다.

‘화사 챌린지’는 새로운 메이크업룩을 제시한 화사의 포토카드 또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 제품을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인만의 개성을 담아 레어카인드를 표현한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참여 완료된다.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틴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스머징 메이크업을 연출해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총 10가지 컬러 중 화사가 선택한 컬러는 강렬한 레드가 입술에 물드는 ‘블러디 레드’와 살구 빛이 감도는 ‘코랄 해빗’이다.

‘화사 챌린지’에서 가장 레어카인드를 잘 표현한 ‘인간 레어카인드상’ 1등(1명)에게는 반얀트리 클럽&스파 호텔의 숙박권과 60분 바디마사지 사용권을, 2등(2명)에 에어팟 2세대를, 3등(10명)에게 소비자가 46만원 상당의 레어카인드의 립 23종 전 품목을 증정한다.

또 참가상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화사가 선택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블러디 레드’ 또는 ‘코랄 해빗’ 한 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2018년 론칭한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다.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다.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온라인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 신촌점, 사당점, 대학로점, 김포몰 등 13개 라이브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