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페이스북 아주 칭찬해’ 이벤트로 CGV 영화관람권 증정

CGV 페이스북이 300만 팬 돌파를 기념해 5월 6일까지 'CGV 페이스북 아주 칭찬해' 이벤트도 진행한다.(사진=CGV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영화 페이지 ‘CGV 페이스북’이 지난 24일 300만 팬을 돌파했다.

CGV 페이스북은 2011년 1월 18일 개설됐다. 올해로 9년차를 맞은 CGV 페이스북은 영화 종합 매거진이라 불릴 만큼 영화 및 CGV 관련 다채로운 소식을 신속하게 전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들의 내한 인터뷰는 물론 국내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사진, 영화 예고편 최초 공개, CGV만의 이색 이벤트 반응 등 매력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300만 팬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더해 CGV 페북지기의 위트 넘치고 활발한 소통은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CGV 페이스북을 찾게 한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300만 돌파를 기점으로 CGV 페이스북이 세운 기록들을 숫자로 돌아보면 팬들이 보여준 호응을 실감케 한다. CGV 페이스북에 게시된 모든 콘텐츠를 접한 횟수는 55억회, 동영상을 재생한 횟수는 11억회에 달한다.

이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동영상은 434만회 재생한 영화 ‘공조’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이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포스팅은 25만명이 선택한 ‘어벤져스: 인피티니 워’ 론칭 예고편이다.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포스팅은 영화 ‘그것(It)’의 30초예고편이다. “헐 이거 그 광대공포증 생길 것 같다는 영화아님??” “보고 기겁했다던 예고편 이거임 ㄹㅇ 발작했다고;;” 등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는 22만개의 댓글이 달렸다.

가장 많은 공유를 기록한 포스팅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1318Club’으로 6만 9000회나 공유됐다.

CGV는 CGV 페이스북 팬 300만명 달성을 기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5월 6일까지 ‘CGV 페이스북 아주 칭찬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CGV 페이스북 아주 칭찬해’ 이벤트 페이지에 CGV 페이스북을 칭찬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일반 2D CGV 영화관람권 1매를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당첨자 발표 공지를 통해 5월 7일 진행할 예정이다.

CGV 디지털마케팅팀 윤동환 팀장은 “영화에 관심 있는 분들이 다양한 영화 관련 정보가 있는 CGV 페이스북에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CGV 페이스북만의 개성을 담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