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피부 고민인 건조, 기미, 주름 집중적으로 케어

한율은 명품 표고라 일컫는 백화고에서 찾은 안티에이징 효능이 건조, 기미, 주름을 집중 케어하는 ‘백화고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명품 표고라 일컫는 백화고에서 찾은 안티에이징 효능이 피부 노화로 인한 건조, 기미, 주름을 집중 케어하는 ‘백화고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한국 자연의 원료에서 피부에 이로운 효능을 찾아온 한율은 집요한 연구 끝에 귀한 버섯인 백화고에서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찾아냈다. 한라산 깊은 숲에서 길러낸 백화고에 한율만의 추출법을 더해 안티에이징 효능이 응축된 백화고 다당체를 얻어냈다.

한율 백화고 라인은 전 제품 주름‧미백 2중 기능성일 뿐만 아니라 백화고 다당체를 함유해 피부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3대 피부 고민인 건조, 기미,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백화고 앰플 에센스’는 미세 오일 앰플과 세럼을 3:7 비율로 구성하여 최적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또한 피부 깊숙이 보습을 채워 피부 노화로 인한 만성적인 건조를 영양감 있게 케어한다.

‘백화고 기미단 크림’은 기미‧잡티 개선을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의 집약체라 할 수 있다. 백화고 다당체 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기미 개선 소재인 멜라솔브가 처방되어 있다. 백화고 기미단 크림은 기미, 잡티를 케어해 균일한 피부톤과 맑은 안색을 선사한다.

‘백화고 아이크림’은 노화로 생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더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노화로 인한 눈가, 이마, 미간, 팔자 주름의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새로 출시된 한율 백화고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및 대형 마트,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