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까지 청정원 파스타 소스와 샐러드 드레싱 할인 가격에 제공

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22일까지 ‘청정원 파스타&드레싱 소스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대상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22일까지 ‘청정원 파스타&드레싱 소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청정원은 국내 소스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로 이번 기획전에서는 ▲토마토 베이스의 파스타 소스 ▲크림 파스타 소스 ▲매콤한 맛의 파스타 소스 등 3가지 카테고리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구운마늘과 양파 토마토 스파게티소스’ ‘베이컨&크림 까르보나라 파스타소스’ ‘토마토와 생크림 로제스파게티소스’ ‘갈릭&페페로치노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 ‘토마토와 레드페퍼 아라비아따 스파게티소스’ 등 청정원의 인기 파스타 소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렌치 발사믹 드레싱’ ‘참깨흑임자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리얼드레싱’ 등 파스타와 곁들여 먹기 좋은 청정원 샐러드 드레싱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당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청정원 츄&리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대상(주) 온라인사업부 박병관 팀장은 “청정원 파스타 소스는 별도의 재료 없이 그 자체만으로도 깊고 풍부한 맛을 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파스타 소스와 샐러드 드레싱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