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등급 따라 제품 체험 기회 리워드로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대상㈜ 청정원은 30일까지 ‘청정원 프렌즈’만을 위한 ‘4월 전용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대상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대상㈜ 청정원은 30일까지 ‘청정원 프렌즈’만을 위한 ‘4월 전용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정원 프렌즈’는 대상㈜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로 ‘정원이의 푸드박스’ ‘푸드 에디터’ ‘쿠킹클래스’ ‘청정원 프렌즈 패널’ 등으로 편성돼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 활동지수인 ‘콩’ 적립에 따라 SILVER(분기내 3000콩 이하), GOLD(분기내 3000콩 초과), VIP(분기내 6000콩 초과), VVIP(VIP 중 내부기준에 따른 최상위 0.1%) 등 4단계의 회원 등급으로 운영된다.

‘청정원 프렌즈’ 회원은 등급에 따라 문화공연 초대, 정원e샵 쿠폰패키지 지급 및 쿠킹클래스 초대(VIP 이상), 스페셜 기프트 제공(VVIP)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렌즈 전용딜은 ‘청정원 프렌즈’ 회원 전용 이벤트로 회원 등급에 따라 제품 체험 기회를 리워드로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제도다. 전용딜을 통해 매월 새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달의 전용딜 이벤트 경품은 ▲청정원 노하우킷 푸드마카&종이도마 세트 ▲청정원 프리미엄 간식 세트 ▲청정원 홍초 바이탈 플러스 2종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 4종 등 총 4종이다. 본인의 등급에 해당하는 경품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대상㈜ 마케팅담당 이찬희 팀장은 “프렌즈 전용딜은 온라인 서포터즈인 청정원 프렌즈 회원들을 위한 여러 혜택 중 하나로 운영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프렌즈 회원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이들의 의견을 반영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