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술래가 창립30주년 맞이 고객감사 1+1 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사진=강강술래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외식문화기업 (주)전한 강강술래가 장기적인 경제불황으로 위축된 외식소비심리를 극복하고 고객의 외식부담을 줄여주는 1+1 덤 마케팅을 진행한다.

주문한 양만큼 포장 증정하는 1+1 덤 마케팅은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상계점, 시흥점, 당산점에서 진행하며 4월 12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소고기 구이 메뉴를 주문하면 소 양념불고기를, 돼지 구이 메뉴를 주문하면 돼지양념구이를 주문한 양만큼 포장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강강술래 늘봄농원점과 시흥점에서는 구이메뉴 포장 구매 시 매장 식사 메뉴와 동일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늘봄농원점에서는 구이류 포장상품 구매시 1+1 추가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시흥점에서는 소고기 구이메뉴 포장시 50% 할인과 돼지고기 구이메뉴 포장시 50% +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전한 강강술래 노상환 대표이사는 “강강술래가 지난 30년 동안 고객님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 덕분에 창립 30주년을 맞이하게 됐고 앞으로도 고객이 언제든지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강강술래가 선보이는 1+1 덤 마케팅을 통해 장기불황으로 인해 위축된 고객의 외식 부담을 줄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