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쥬얼하면서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의 브라-팬티와 남성용 즈로즈로 구성

BYC 쎌핑크에서 화이트데이 커플 란제리 세트를 선보인다.(사진=BYC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BYC(대표 유중화)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가 화이트데이에 의미 있는 커플 패션 아이템으로 ‘화이트데이 커플 란제리 세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화이트데이 커플 란제리 세트’는 캐쥬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의 브라와 헴팬티 세트, 남성용 즈로즈로 구성했다.

폴리스트라이프자카드 소재의 브라와 팬티는 성긴 조직감의 스트라이프 망사와 솔리드 망사를 믹스 매치해 디자인했고 아웃밴드 스타일의 남성용 즈로즈는 블랙컬러의 로고를 새겨 포인트를 줬다. 캔디를 연상케하는 레드컬러 제품들로 화이트데이 커플 란제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화이트데이 커플 란제리 세트’ 가격은 브라가 3만3000원, 팬티가 1만6000원이며 남성용 즈로즈는 2만1000원이다. 해당 제품들은 BYC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BYC 직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BYC 관계자는 “스마트하게 또는 가치 있게 소비하는 성향의 밀레니얼 세대들은 화이트데이에도 소장가치가 있는 선물을 선호한다”며 “BYC 쎌핑크의 화이트데이 커플 란제리 세트가 의미와 감동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