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처럼 하얀 헤어스타일에 옥수수 빛의 노란색 수트 입어

CGV가 팝콘처럼 귀여운 캐릭터의 ‘파코니’를 공식 론칭했다.(사진=CGV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CGV가 팝콘처럼 하얀 헤어스타일에 옥수수 빛의 노란색 옷을 입은 귀여운 캐릭터의 ‘파코니’를 공식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파코니’는 CGV의 공식 캐릭터로 활동하며 CGV 홈페이지, 모바일 앱 그리고 전국 극장 곳곳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팝콘통 가방과 모자, 3D 안경 등 다양한 스타일로 꾸며진 ‘파코니’들을 선보인다.

CGV는 28일까지 ‘파코니’ 캐릭터 론칭을 기념하며 ‘나는 파코니, 만반잘부!(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코니와 관련된 퀴즈 5문제를 풀면 주중(월~목)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에게는 파코니를 닮은 고소팝콘(중) 무료 쿠폰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4일이다.

귀엽고 깜찍한 파코니 캐릭터를 테마로 한 배경화면도 준비했다. 극장에 놀러 온 파코니, 영화 보는 파코니, 핫도그 먹는 파코니 등 아기자기 한 모습의 파코니 크루들을 화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배경화면 이미지는 PC용과 모바일용으로 각각 6가지이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PC로 접속할 경우 PC 바탕화면, 모바일 앱으로 접속할 경우 모바일 배경화면으로 제공된다.

CGV 이진성 마케팅담당은 “CGV의 공식 캐릭터로 관객들과 함께 할 ‘파코니’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특유의 친근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CGV 극장 곳곳에서 깜짝 등장하는 파코니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