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 출시

아이오페가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와 같은 피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을 출시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아이오페는 일상 속 피부에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를 3월 출시했다.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는 강력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로터 피부를 보호하고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함으로써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아이오페만의 기술인 ▲폴루션 쉴드(Pollution Shield)™가 적용됐으며 스마트폰이나 PC 등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지속성을 높여주는 ▲블루 라이트 쉴드 파우더 (Blue Light Shield Powder)™를 함유했다.

또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성분인 ▲비타민 D 부스터(V.D Booster)™가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과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에 발라도 눈이 시리지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제품을 위아래로 가볍게 흔들어 피부 결에 따라 가볍게 바르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산뜻하게 지속된다. 자연스럽게 피부 결을 화사하게 표현해주어 베이스 메이크업 겸용으로 사용해도 될 정도다.

자외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피부에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