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슬로우, 2019년형 '토퍼 매트리스-프레임' 신제품 선보여파운데이션형 ‘레브 프레임’과 원목 무늬 ‘내추럴 프레임’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 제공
  • 김대희 기자
  • 입력 2019.02.11 17:48
  • 수정 2019.02.11 17:48
  • 댓글 0
2019년 신제품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 프리미엄 10.0’.(사진=슬로우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2019년을 맞아 신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슬로우가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은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 프리미엄 10.0’과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 베이직 7.0’ 등 토퍼 매트리스 2종과 ‘레브 프레임’ ‘내추럴 프레임’ 등 프레임 2종이다.

토퍼와 매트리스의 장점만 모은 ‘토퍼 매트리스’로 매트리스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슬로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토퍼 매트리스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 프리미엄 10.0’은 2가지 레이어로 구성돼 양면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토퍼다. 한쪽 면은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해 부드러운 쿠션감을 제공하고, 다른 한쪽 면은 고탄성 플랙스폼으로 탄탄한 지지력을 제공해 취향에 맞춰 상단면을 선택 할 수 있다. 10cm의 두툼한 두께로 바닥에서 주로 활동하는 사용자에게 특히 좋다.

토퍼 매트리스 프리미엄 10.0 구매 시 슬로우만의 방수커버와 전용 자루가 기본 구성으로 제공되며, 3단 접이 보관은 물론 말아서 보관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온도에 따라 폼의 물성이 달라지는 일반 메모리폼과 달리 2018년 하반기 슬로우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anti-climate-responsive 메모리폼이 적용 늘 한결 같은 푹신함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 베이직 7.0’은 토퍼 매트리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실속형 제품이다. 고밀도 메모리폼을 적용해 누웠을 때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켜주어 목이나 어깨 결림을 방지해 준다. 고무밴드가 결착되어 접거나 돌돌 말아 고무밴드로 고정시키면 심플하게 보관할 수 있다.

슬로우는 신제품 토퍼를 구매 시 다양한 구성품도 함께 제공한다.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 베이직 7.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가닉 삼중직 니트 커버를 제공하고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 프리미엄 1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수커버와 오가닉 고밀도 엠보 겉커버, 토퍼 전용 자루를 제공한다. 고밀도 엠보 겉커버는 기존의 오가닉 삼중직 니트에서 엠보가 추가되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포근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슬로우는 최적의 수면 환경 조성을 위한 침대 프레임도 함께 선보인다. 신제품은 바닥에서 뜨지 않는 파운데이션형 ‘레브 프레임’ 과 원목 무늬의 ‘내추럴 프레임’이다.

‘레브 프레임’은 프랑스어로 ‘꿈’을 뜻하는 레브를 제품명으로 사용할 만큼, 철저히 편안한 수면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바닥에서 뜨지 않은 파운데이션형 프레임으로 매트리스를 빈틈없이 지지해 무게와 상관없이 안정감 있게 받쳐준다. 취향에 따라 인조가죽으로 마무리한 베이지 컬러와 패브릭 가죽재질의 네이비 컬러의 헤드보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토퍼 매트리스와 동일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침실을 원한다면 나뭇결 무늬가 선명한 ‘내추럴 프레임’이 좋다. 평판 하단부에 ‘H’ 구조의 단단한 철제를 뼈대로 적용해 더욱 안전하고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라이트 우드(베이지색)과 다크브라운(오크색) 2가지가 있다.

슬로우 관계자는 “슬로우가 지난해 토퍼 매트리스를 시작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다양해진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토퍼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표적인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서 더 나은 수면 환경을 제공해 진정한 느린 잠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슬로우는 ‘효리네 민박2’에 등장해 인기를 끌며 국내 토퍼 매트리스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한국형 킥스타터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에 론칭한 직후 토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현대홈쇼핑에서는 단 1회 방송으로 11억 매출액 기록하는 등 2018년 상반기 인테리어 침구 부문 전체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국내 최대 인테리어 정보 플랫폼 ‘오늘의 집’에서도 론칭과 동시에 매트리스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토퍼 매트리스’라는 용어 역시 슬로우가 등장하며 새롭게 탄생한 제품명으로 유사한 제품들이 출시될 때도 활용하는 필수 키워드가 됐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