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융
BNK경남은행, 지역 복지시설서 '10만℃ 릴레이봉사' 실시
  • 김하은 기자
  • 입력 2019.02.10 19:22
  • 수정 2019.02.10 19:22
  • 댓글 0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9일 경남과 울산지역에서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 점핑 업(Jumping Up)-생기 올리고’의 세 번째 테마봉사로 ‘복지시설 돌봄활동’을 했다. (사진=BNK경남은행)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9일 경남과 울산지역에서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 점핑 업(Jumping Up)-생기 올리고’의 세 번째 테마봉사로 ‘복지시설 돌봄활동’을 했다.

황윤철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가족 210여명은 창원 새샘지역아동센터·동보원·마산시니어카운티·애양원·마산인애의집·창원성심양로원·아름다운요양원·춘추원, 김해 보현행원·은평지역아동센터·진우원·사회복지법인그대그리고나, 진주 공덕의집·도리원·프란치스코의집, 울산 북구어르신행복마을·문수실버복지관·도솔천노인요양원·울산양육원ㆍ울산한우리노인복지센터 등 복지시설 20곳을 분산 방문했다.

자원봉사에 나선 임직원과 가족들은 윷놀이·공놀이 등 게임을 비롯해 돌봄 도우미와 복지시설 대청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특히 황윤철 은행장과 임직원 12명은 새샘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새 학기를 앞둔 복지시설 아이들에게 학용품 세트를 선물했다.

이어 복지시설 아이들과 함께 인근 공원을 산책하며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 복지시설 돌봄활동에 참가한 임직원과 가족 210여명은 흩어져 있었지만 같은 마음으로 봉사를 실천했을 것이다. 임직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인해 10만℃ 릴레이봉사가 BNK경남은행의 문화로 정착되고 있다.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하은 기자  haeun1986@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