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이 이번 설에 푸짐한 경품 이벤트 ‘Lotte Hotel World Trip(롯데호텔 월드트립)’을 선보인다.(사진=롯데호텔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황금돼지해의 첫 명절인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패키지 상품을 공개한 바 있는 롯데호텔이 이번에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 ‘Lotte Hotel World Trip(롯데호텔 월드트립)’을 선보인다.

롯데뉴욕팰리스, 롯데호텔괌, 롯데호텔모스크바, 롯데호텔하노이, 롯데아라이리조트 등 전세계 유명 도시 10곳에 있는 롯데호텔의 2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역대급 연휴 이벤트로 설 연휴 호캉스를 알아보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 전망이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시그니엘∙롯데호텔∙롯데시티호텔∙L7 호텔의 설 연휴 패키지를 예약 및 투숙 완료한 고객들이라면 자동 응모된다. 호텔 프로모션 정보 수신에 동의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만 참여가 가능하므로 회원 가입 및 정보 수신 여부를 잘 확인해야 한다.

당첨자는 3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당첨된 해외체인 투숙이 어려울 시 국내의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2박 숙박권으로 대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호텔의 설 패키지는 프리미엄 도자 브랜드 광주요 다관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의 ‘광주요 X 롯데호텔 콜라보’ 패키지, 오션 뷰 객실 1박, 조식2인, 패밀리 락 볼링장 2인 이용권까지 즐기는 롯데호텔제주의 ‘Staycation(스테이케이션)’ 패키지가 있다.

또한 9만3000원에 시작하는 가격에 객실 1박과 2인 조식 이용이 가능한 롯데시티호텔구로의 ‘Holiday in the City(홀리데이 인 더 시티)’처럼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의 가성비 높은 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이 편안한 설 연휴를 위해 준비됐다. 가격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금액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