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2월 24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황금돼지 캐릭터 적용 패키지 이미지 4종.(사진=롯데푸드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기해년 황금 돼지해를 맞아 돼지바에 황금돼지 캐릭터를 적용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400만개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돼지바 패키지에는 황금돼지 캐릭터 뿐 아니라 복(福)글자와 4가지 새해 덕담을 함께 적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 ‘돼지바 먹고 황금돼지 꿈꾸자!’도 진행한다. 지난 28일부터 2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돼지바와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응모자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롯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참여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황금돼지 골드바를 지급하고 2등에게는 국내 침구 전문 브랜드 ‘이브자리’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돼지바 이불’을 제공할 예정이다. ‘돼지바 이불’은 업계 최초 식품과 침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롯데푸드 대표 빙과 제품인 돼지바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함으로써 친근한 이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돼지꿈이라는 잠자리 의미와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외에도 돼지바 커플잠옷, 돼지바 기프트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롯데푸드 돼지바는 국내 최초의 크런치바로 지금까지 20억개 이상 판매된 롯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이다. 1983년 돼지해에 출시돼 풍성하고 복된 이미지를 담아 ‘돼지바’로 이름 붙여졌다. 초코 크런치, 바닐라 아이스크림, 딸기 시럽이 어우러진 풍부한 맛으로 지난 36년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오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소비자들과 복의 기운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한정판 패키지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황금돼지의 복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