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한율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 구성

모이스터 세라마이드 2종 (사진=아모레퍼시픽)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실속 있는 구성의 기획 세트 4종을 선보인다.

마몽드 설 선물세트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무궁화 보습 효능 성분으로 피부에 샐 틈 없이 꽉 찬 보습을 선사하는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2종’ 세트는 스킨 소프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달맞이꽃 영양 보습 라인의 고영양 스킨과 에멀젼으로 구성된 ‘인리치드 뉴트리 2종’ 세트는 꽃 일러스트의 박스 디자인으로 선물에 화사함을 더한다.

흰 눈 위에서도 일주일 동안 시들지 않는 붉은 동백의 강인한 항산화력으로 피부 탄력을 채우고 주름을 완화해주는 ‘에이지 컨트롤 2종’ 세트와 피부가 마시는 에너지 드링크, 리차징부스터™가 남성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맨 리차징 2종’ 세트는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서리태 새결크림 (사진=아모레퍼시픽)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한국 자연에서 찾은 식물과 전통의 지혜로 아름다움을 가꾸는, 한국의 정서를 듬뿍 담은 설 선물 세트 3종을 준비했다. 한율 설 기획세트는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꾸어 주는 한율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을 비롯하여 탄탄하고 균형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한율 ‘극진 기획세트 2종’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매년 설이 다가오면 고마운 이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어떤 선물로 전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다. 이에 한율은 선물받는 이의 연령과 피부 타입을 고려해 다양하고 특별한 구성의 한율 기획세트들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이번 설에는 한율이 준비한 기획세트로 황금 돼지의 복을 담은, 가장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정서를 담은 설 선물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마린 하이드로 2종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소중한 가족, 지인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해 줄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촉촉한 수분 공급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마린 하이드로 2종’과 함께 지치기 쉬운 남성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는 ‘옴므 마린 미라클 2종’을 설 선물로 추천한다.

생활용품 선물세트 종합 8호 (사진=아모레퍼시픽)

설을 맞아 아모레퍼시픽은 가족과 친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선물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인 려, 미쟝센, 해피바스, 플레시아 등의 인기 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하여 활용도를 높였다.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선물세트 종합 8호는 려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미쟝센 슈퍼 보태니컬 리페어&릴렉싱 샴푸가 각각 2개씩, 해피바스 쥬스 스무디 바디워시 2개, 플레시아와 메디안 치약 10개, 해피바스 네추럴 비누 6개로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3만원 이하의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선물세트 종합 5호가 제격이다. 려 함빛 극손상케어샴푸 2개, 려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샴푸 1개, 해피바스 정말 촉촉한 바디워시 2개, 해피바스 네추럴 비누 2가지, 메디안 치약 8개 등 온 가족 누구나 쓸 수 있는 생활용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