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2월28일까지 '황금복돼지 Dream 지정'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KEB하나은행)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KEB하나은행은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2월28일까지 '황금복돼지 Dream 지정'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손님은 KEB하나은행을 외국환거래 은행으로 신규 지정한 후 ▲개인송금 ▲해외유학생 송금 ▲해외체재자 송금 등 건당 미화 1000달러 이상 해외송금을 하면 이벤트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선착순 300명에게 5000 '하나머니'를 제공하는 '하나머니 Dream', 추첨을 통해 10명의 손님에게 황금복돼지 한 돈을 증정하는 '황금복돼지 Dream', 5월 말까지 3회 이상 해외송금 손님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2개씩을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Dream' 등 크게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오는 2월28일까지 KEB하나은행을 외국환거래 은행으로 신규 지정 해외 송금손님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결과는 3월25일 KEB하나은행 인터넷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외국환거래 은행 지정 손님에게 기쁨을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