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드쉐프 상품권 40만원 이상 구매 시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2매 증정

CGV씨네드쉐프 상영관 및 레스토랑.(사진=CGV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쉐프가 있는 영화관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 새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CGV ‘씨네드쉐프’는 고품격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CGV씨네드쉐프 압구정, 용산아이파크몰, 센텀시티 3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설을 맞아 CGV씨네드쉐프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기분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씨네드쉐프 상품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씨네드쉐프 상품권을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씨네드쉐프 전용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씨네드쉐프 상품권으로 특급 호텔 출신 쉐프의 요리를 즐기거나 씨네드쉐프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이른 시간 영화를 관람한 후에 특별한 점심까지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씨네드쉐프에서 첫 회차 영화를 관람하고 3만5000원~4만5000원 상당의 런치 코스를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패키지’다. 두 명이 ‘얼리버드 패키지’를 이용하면 최대 27% 할인된 11~13만원에 씨네드쉐프에서 영화와 식사까지 즐길 수 있다.

영화와 식사를 동시에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Melt in the Salon S’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살롱S’관은 모던 클래식한 스타일의 극장 인테리어에 편안하고 안락한 소파 좌석이 조화롭게 디자인된 프리미엄 특별관이다.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과 센텀시티에서 운영하고 있다.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살롱S관에서는 두 명이 영화를 보면서 치즈스틱, 감자튀김, 찹스테이크 샐러드로 구성된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25% 할인된 가격인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원하는 와인을 가져오면 무료로 와인잔을 제공하고 코르크를 개봉해주는 콜키지 프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살롱S관에서는 영화 관람 전후에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 패키지’도 제공한다. 에피타이저부터 3종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원이다. 2인 기준 최대 33%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알찬 구성이다. 상영관 내에서 간단한 식사를 원하는 경우 카프레제 샐러드, 안심찹스테이크, 피자가 포함된 ‘살롱S 패키지’를 16% 할인된 가격인 10만원에 이용하면 된다.

CGV씨네드쉐프는 연초에 모임이 잦은 단체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가족, 친구 등 각종 모임이나 격식 있는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들은 ‘프라이빗룸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씨네드쉐프 영화 관람에 더해 6인 이상 단체 관람 고객들이 전용 프라이빗 룸에서 여유로운 식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과 압구정에서 진행한다. 5만원~5만5000원 상당의 런치 코스와 영화 관람을 최대 22% 할인된 7~8만원에 즐길 수 있다. 저녁 시간대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6만5000원~10만원 상당의 디너 코스와 영화 관람을 최대 16% 할인된 10~12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은 최대 20인, 센텀시티는 최대 12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CGV씨네드쉐프 상품권 구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씨네드쉐프 압구정,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씨네드쉐프 센텀시티로 문의하면 된다.

CGV CDC파트 김지태 부장은 “감사한 마음을 전하거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씨네드쉐프만의 고품격 서비스와 함께 많은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