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친환경 생활습관을 공유하는 ‘아빠는 콘덴싱 쓰잖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경동나비엔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경동나비엔이 친환경 생활습관을 공유하는 ‘아빠는 콘덴싱 쓰잖아’ SNS(사회연결망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상생활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친환경 생활습관이 확대되길 바라며 개개인의 작은 노력을 모아 환경을 위해 의미 있는 실천을 함께 하자는 의도로 마련됐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경동나비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콘덴싱보일러를 사용해 지구를 지키고 있다고 설명하는 광고 속 아빠의 모습처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있는 각자의 노력을 댓글로 달아 참여하는 방식이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아이패드를 제공하며 2등 당첨자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3등 당첨자 10명에게는 친환경 숄더백을 증정한다. 지구 지킴이상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플라스틱 빨대를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 대나무 빨대를 제공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콘덴싱 광고 캠페인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콘덴싱 보일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SNS 이벤트가 콘덴싱 보일러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환경을 지키기 위해 실천할 수 있는 노력들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